본문 바로가기

요리 & 맛집

가야돈까스 어느새 추억이 됐구려




작년에 한창 자주 먹었던

가야돈까스


가격도 적당하고 근방에선

아마도 제일 맛있는 돈까스집이 아닌가 싶은데

어떤 돈까스에 위생적인 문제가 발생해서 

아무래도 찝찝해서 지금은 안 먹고 있는 곳인데요 ㅠ


참 맛나게 먹었는데, 조금의 아쉬움은 있어요

근데 또 한편으론 식사 메뉴 10개 이상 자주 시켜 먹으면

단골 서비스라도 한번씩 정도 줄만한데 서비스 한번 없었다는 점ㅋ


뭐 예전에 찍어둔 사진이 있길래 한번 사부작~풀어봅니다ㅎ

제가 시킨건 아마도 부드러운 안심 까스 였을 거에요 ㅎ

히레까스라고 하죠!

등심은 로스까스라고 하구요 ㅎ

가격은 대략 6000원 정도로 무난한 편이구요! 







여긴 맘에 들었던게 

간혹 배달 전문점에선 

이상하게 비린맛 나는 국물을 주는 경우도 있는데

여긴 그냥 아주아주 무난하게 우동국물을 줘요ㅋ


진짜 국물 제대로 못 만들거면 

이런 우동 국물이 제일 낫다고 봐요 ㅎ

생생우동 국물맛 그런 스프맛이지만 

맛없고 비린 것보단 이런게 낫거든요! 








배달로 주문하면 거진 스프 같은건

같이 안 딸려오는데, 

여긴 스프가 나와서 식전에 

호로록 마시듯 먹기 좋았어요 ^^


그래도 나름 구성 잘 갖춘 음식점이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 








돈까스 고기도 무지 두툼두툼!

튀김옷도 바삭바삭하니 

배달이지만 꽤 잘 튀겨져서 나와요ㅎㅎ


양도 식사하기 넉넉한 편이구요 

먹고나면 완전 든든해서 좋아라합니다 +_+ㅋㅋ


담에 한번 급 생각나면 따로 먹으러 가봐야겠어요ㅋㅋ!!! 






아아 지난 주말엔 요즘 핫하다던 터널 봤는데

뭔가 하정우표 영화란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더 테러 라이브 그런 느낌...??

근데 그냥 보다보면 우리나라 보는 느낌이었어요

정치인, 장관들은 보여주기식으로 사진 찍으려고 하고ㅋ

마지막에 개가 짖는게 참 인상적이었네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