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기저귀발진크림 신생아로션 순위보고 골랐어요!






이제 울애기 여름철 필수 아이템 아토엔비><


이제 한창 여름이라 그런지 애기들 허벅지랑 엉덩이 이런데

발진도 자주 생기고 땀띠도 은근 자주 생겨서

스트레스 엄청 받고 있어요 ㅠ ㅜ


그래서 파우더를 바를까 했더니 막 뉴스에서 안 좋은 이야기 나오고 그래서

기저귀발진크림이란 화장품을 한번 써볼까 하고 찾아봤어요~ㅎㅎ


예전에 아토엔비 로션이 신생아로션 순위에서도

 항상 1~5위 안에 자리잡고 있길래

괜찮을 거 같던 브랜드긴 했는데, 

이번에 파우더로션부터 써보기로 했답니다 







아토엔비에서 나온 파우더로션이란 화장품은

주로 기저귀발진크림으로 많이 쓴다고 하는데요 ^^


여름철에 땀띠 많아서 잠 못자는 애기들이나

높은 기온 때문에 열차서 기저귀에 발진 생겼을 때 발라주면

로션으로 피부 속은 촉촉하게 재생에 도움을 주고 

피부 표면은 파우더 바른 것처럼 

아주 뽀송뽀송~하게 만들어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아기 피부에 안 좋은 화학 성분을 쓰지 않는다는 거였어요

사실 아기 화장품이나 옷, 먹는거 전부

주의 성분, 유해성분 들어간 것보단 

안전한 성분으로 만든게 좋잖아요 ^-^


아토엔비 제품은 보니까 방부제부터 에탄올, 알코올 등

피부에 안 좋은 성분들은 쓰지 않았다고 안심했어요 ㅎㅎ








같이 배송된 팜플렛을 보니까 가루 없이 보송하게!

작년부터 가루 파우더가 뉴스에 많이 보이기 시작했는데

석면인가 탈크인가 그게 피부에 안 좋다고 많이 나왔죠~


다행히 아토엔비 파우더로션엔

석면, 탈크를 포함해서 유해 성분이 일체 들어가지 않았대요!


거기다 발진이나 땀띠 같은 피부 자극을 더 줄여줄

천연 식물 성분이 들어가서 발진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줄여준대요~








기저귀발진크림 전성분도 제대로 잘 나와있었는데

읽어보니까 별로 뭐 나쁜 성분이 있는지도 모르겠구

화해 어플 보니까 주의 성분이 없다고 나와서 안심했어요


그리고 일반적으로 모공을 꽉 막는 파우더가 아니라

실리카라고 다공성 파우더를 쓴대요

이건 모공 막지 않고 피부가 호흡할 수 있는 그런 파우더래요! 







확실히 신생아로션 순위 보고 고른 파우더로션인데

아무래도 같은 브랜드 제품이라 

아토엔비 로션에 들어가는 보습 성분이

파우더로션에도 들어가 있겠죠?ㅎㅎㅎ


파우더로션은 로션의 보습, 진정 효과와

파우더의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욧 !! ㅎㅎ 







파우더로션 용량은 70g 으로 아주 많지도

적지도 않은 딱 그 정도였던 거 같아요 ㅎㅎ

휴대하고 다니면서 주기적으로 발라주기도 좋을 거 같았구요! 


용량이 다른 로션이나 크림보단 적은 거 같지만 

온몸에 듬뿍 바르는 화장품이 아니라 

발진이나 땀띠 부위에 바르는 거라서

이 정도 용량이면 충분할 거 같았어요 ㅎㅎ 








파우더로션을 첨 짜보면 진짜 

첨엔 로션이나 마찬가지인데요~!!


발진이 생긴 곳에 그냥 파우더만 바르면

겉은 부드러운데 피부 속이 진정되지 않아서

발진이 잘 회복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이건 로션이 먼저 피부 속에 보습감과 영양을 공급해서

발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ㅎㅎ 








기저귀발진크림을 슥슥 바르다보면

그냥 로션 같은 느낌 ㅎㅎ 


그리고 따로 향료가 들어가지 않아서 

천연 성분 특유의 향 정도만 나요ㅎ


발림성도 부드럽고 해서 발진 부위에 발라도 애기가 

가려워한다거나 미끌거려한다던가 그런게 없었어욧 ㅎㅎ 








이렇게 로션이 먼저 흡수되면서 나중에 새하얗게

파우더성분이 피부를 덮는데, 

진짜 완전 부드럽게 변해서 넘나 좋았어요~>_<


첨엔 파우더로션이라고 해서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피부 속엔 로션, 겉엔 파우더! 


진짜 발진에 이만큼 좋은 화장품이 더 있을까 싶었어용






가루 날림이 전혀 없어서 너무너무너무 좋았던 아토엔비 파우더로션 >_< ㅋ

보통 파우더하면 가루 날림 때문에 조금 걱정되기도 하고

얼마 전부터 뉴스에서도 많이 나와서 좀 그랬는데

파우더로션엔 피부에 나쁜 성분도 안 썼다고 하니까 좋더라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