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유아보습크림 신생아 얼굴 태열에도OK

 

 

 

 

 

보습감이 오래가면서도 찐득거리지 않는

산뜻한거 없을까~ 찾다가 

후기가 가장 많고 좋았던 제품으로 선택+_+

 

유아보습크림으로 매일 꿀피부 거듭나는중이어요~♬

 

 

 

 

 

피부가 얇고 작은 유해성분에도 자극받기쉬운 아가피부에는

장벽를 강화해줄 수 있는 성분이 필요한데

요 제품에 바로 세마라이드3이 함유되서 그 역할을해주더라구요~

 

울막둥이는 신생아 얼굴 태열이 살짝 올라와서

 발라줬더니 산뜻하게 피부결을 진정시켜준거있죠

초반에 바로 가라앉혀줄 수 있어 다행이었어요~^^

 

이러니 약은 아니지만 약처럼 믿고쓰게될수밖에 없더라는ㅎㅎ

 

 

 

 

 

유아보습크림은 아이얼굴부터 몸 전체에 다 발라주니깐

보습력,흡수력,발림성 어느하나 놓칠거없이 중요하거든요

 

보습력이 뛰어나되 피부에 너무 무겁지 않아야하고..

흡수력도 빠르면서 촉촉함은 오래가야하고..

 

이런저런 조건을 따져보면 사실 백퍼센트 완벽한 제품은 없겠지만

그래도 가장 드러맞고 아이피부에도 잘 맞는거같아요

 

 

 

 

 

아토엔비 6종라인 다~ 가지고 단계별로 쓰면좋겠지만ㅋ

 

사실 부담되기도해서 저도 싹다 한번에 쓰진못해요

요 중에서 우리집아이들 쓰고있는게 

바스&샴푸 - 수딩젤- 크림 -파우더로션(막둥이)

이렇게 4가지로 라인잡아 쓰고있어요^^

 

수딩젤은 막둥이 신생아 얼굴 태열때문에

젤 먼저 쓰기시작한제품인데 지금은

크림이랑 같이 가장 많이쓰고있어요 ㅋㅋ

 

 

 

 

 

 

건조함을 잡는데 효과적인 천연식물추출물, 천연보습성분으로

피부속 필요한 수분영양을주고 자연스럽게 가려움을 잡아주는데요~

 

크림이다보니 로션보다 보습감도 뛰어나서 좋은거도 있지만~

피부보호막이 탄탄하게 형성되니깐 외부의

건조한 공기로부터 오랫동안 지켜주고요

 

이것만으로도 피부건강유지의 비결이 되는것같네요^^

 

 

 

 

 

피부에 축적되면 자극적인 파라벤류 방부제 등의 화학성분도

최대한 빼서 만들었기때문에 아토피가 있는 영유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는거같아요

 

아토피가 엣날에는 유전적인 피부질환이라지만

요즘은 자라나면서 생길수도 있는거라고하잫아요~

저랑신랑은 딱히 민감성이 아니지만 아이들은 또

금새 건조하고 벌개지는거보면 방심하면 안되겠는거있죠?

 

신생아 얼굴 태열 하나라도 사소하게 생각하지말고

꼭꼭 보습관리를 잘해주셔요

 

 

 

 

 

튜브타입으로 두툼하게 생긴 유아보습크림이구요~

첨엔 새로사면 묵직하고 튜브도 빵빵해서 갖고다니기 좀그런데

어느정도 쓰다보면 기저귀가방에 쏙쏙 가볍게 잘 들어갑니다 ㅋㅋ

 

 

 

 

 

쫀쫀하게 짜 준 모양그대로 각잡혀있네요ㅋ

뒤집어도 흘러내리지않고 탱탱한 질감이 느껴진답니당

 

 

 

 

 

 

수분이 톡 터지듯이 부드럽게 발려요~

 

적당한 유분감을 가지고있어서 마사지하듯이

살살 발라주기 좋구요~ 순한 식물향이나서

발라줄때 엄마가 더욱 기분좋은 유아보습크림이네요

 

 

 

 

 

즉각적으로 촉촉해지면서 약간 시원한느낌두있구~

 

바를수록 반질반질 풍부한 수분광이 보여요 ㅎㅎ

이게 또 고농축 크림이지만 유분감보다는

 수분감이 더 높아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데요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영양감이 전달되요

 

피부 컨디션을 매끈매끈 산뜻하게 만들어주는~

울긋불긋해진 피부에 발랐을때에도 자극없이 케어해주더라구요^^

 

 

 

 

 

 

첫째아들램은 스스로 참 잘해요 ♥

본인도 만족스러운지 셀프궁디팡팡 ㅋㅋㅋ

피부지질구조 유사성분이 들어간 보습제라서

바를수록 더 건강하고 촉촉해지는거같아요~!

 

아이피부타입을 떠나서 엄마의 정성이 담긴

꾸준한 관리가 참중요한것같구

더불어 성분안전한 보습제품의 선택이아닐까싶네요

 

아 토 엔 비 로 시작해보길 강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