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아기 바디워시 진작에쓸껄

 

 

 

 

 

피부가 연약한 신생아도 물로만 씻기는건 그만~

 

피부에 쌓여가는 노폐물과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주기 위해서는

 

세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아기 바디워시가 꼭! 필요하답니당

 

 

 

 

신랑과 저를 닮아 건조한 피부를 가진 아기에게

어떤제품을 써야할지 고민이었어요

매일 저몰래 벅벅 긁어대더라구요..

 

이런건 우릴안닮아도되는데 흑ㅠㅠ

어쩌겠어요 넌 누가봐도 우리 빼박이다!!

 

글두 요즘은 많이 나아졌어요

제가 아기바디워시로 관리를 잘해준 탓인지~ㅎㅎ

 

 

 

 

 

 

무엇보다도 아이들 목욕시킬때 꼭 쓰는

 아기 바디워시는 왠만하면 순하겠지싶었는데

성분을 일일히 따져보니 저만의 착각이었어요

 

은근히 계면활성제나 향료 등의 화학성분이

알게모르게 들어가있더라구요!!~

 

자세히 안알아본 제 탓도있지만

뭔가 뒷통수맞은기분..ㅋㅋ

이제부터라도 조심해야죠~

 

그래서 아토엔비로 새로 구매했어요

두피와 몸 같이 쓰는 올인원 바디샴푸인데

너무너무 순하고 좋네욤

 

 

 

 

 

 

아토엔비는 아토피같은 민감성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많이 사용한다고해서 더욱 신뢰가 갔어요

그만큼 오랫동안 입소문을 타구있구요

 

꼭 입소문이 아니었더라도 전 이제품을

기필코 찾아내서 사용했을거에요! ㅋㅋㅋ

 

바스와 샴푸에 흔히 들어가는 계면활성제가

들어가지 않았기때문에 아이 피부에 닿아도

자극적이지 않고 향료 색소같은

쓸데없는 성분도 안들어갔다는

 

매력적인 성분시스템 +_+

 

 

 

 

 

건조한 피부와 가렵고 민감한 피부

딱 우리아들 피부타입이에요

휴먼올리고펩타이드-1, 베타-글루칸, 편백오일

이런 식물성분으로 진정효과가 있고

피부에 영양수분공급을 해줄 추출물들도 많이 들어갔어요

 

 

 

 

 

착한 전성분 쫘라라~+_+

 

성분이 순한대신 거품이 약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됐어요 ㅎㅎ

 

저도 예전에 천연제품을 써봐서 그런건 거품도 약하고

씻는 느낌이 덜들고했는데 이건 그런 단점도 못느꼈네요

완전 거품목욕 제대로 시킨다는요 ㅎㅎ

 

 

 

 

 

 

손쉽게 사용하는 펌핑형이라 한손으로 쭉쭉~

 

한번 펌핑해서 거품을내도 충분히 풍부한 거품이!

근데 머리도 감기고 온몸 다씻기면 2~3회정도

펌핑해서 쓰게되요^^

 

 

 

 

 

식물향기 솔솔~ 제형부터 느낌좋은 아기 바디워시에요

 

 사실 우리는 향료 들어간 제품에 익숙해져있다보니

남아있는 향 자체가 잘 씻은듯한 기분을 주잖아요?

그래서 이런 순한성분의 제품쓰면

씻은듯만듯 개운함이 덜할까싶기도한데

이건 식물추출물 향이 꽤 은은하더라구요~

 

그래서 목욕하고 나오면 상쾌해요!^^

 

 

 

 

 

촉촉한 젤타입인데 거품은 아주 잘 나요

 

 

 

 

 

그냥 손으로만 거품내도 이정도!

바로 씻길 수 있을정도에요

보통은 타올이용해서 씻기지만요 ㅎㅎ

부들부들한 거품촉감이 참 좋은데요^^

 

농밀하고 촘촘한 거품입자가 노폐물 싹~ 제거해주고

아기 피부를 뽀송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줘요!

 

 

 

 

 

거품은 물에 잘 씻겨내려가고

피부에 좋은 영양성분이 전달되는것같네요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아기 바디워시라서

피부건조증 있는분들에게도 넘 좋을듯~!

울신랑이랑 저도 같이쓰구있거든요 ㅎㅎ

건조해서 가려운것두 없어지고 대만족이에욤!!

 

쓰면 쓸수록 참~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