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아기 바디워시 추천 !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기분좋은 아기목욕을 책임져주는

퓨어엠의 바디워시를 만나보았어요 +_+

 

아기 피부가 많이 건조하고 민감한편이라서 퓨어엠 로션을 먼저 쓰기시작했는데

보습력두 만족스럽고 피부가 많이 촉촉하고 매끈해졌거든요~!

그래서 바디워시도 요걸로 찜 !!! 했답니다 ㅋㅋ

 

 

 

 

퓨어엠 바디워시 500g

 

우선 처음 꺼내보자마자 엄청난 짐승용량에 만족 !

넉넉하니 온가족 다 쓰는 바디워시로도 좋겠어요 ㅋㅋ

 

아기 바디워시이지만 모든피부용으로 사용가능합니다.

 

 

 

 

합성방부제 트리에탄올아민, 페녹시에탄올, 석유계오일,

벤질알코올, 색소가 무첨가 순한성분의 아기 바디워시~*

 

신생아부터 민감한 성인피부에도 좋을것 같네요 ^^

피부 친화적인 유래 추출물을 함유했기 때문에

사용후에 촉촉하고 편안하게 피부를 가꿔준답니다.

 

 

 

 

 

우리 소중한 아기 바디워시니깐 성분 참 중요하죠?

 

요 제품에는 식물유래 천연추출물이 다량함유되어 있어요~

민감한 피부자극을 완화시켜주는 베타-글루칸,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접시꽃추출물 등

(하나하나 다 열거하려니 너무 많네요 ㅋㅋ)

 

보습에 도움주는 식물오일성분도 여러가지 들어갔구요.

자몽껍질오일과 레몬껍질오일 등은 스트레스완화에 효과적이에요.

 

 

 

 

 

용기 뒷면에도 설명이 한번 더 나와있어요.

 

 

 

 

대용량이라서 그런지 다른 아기바디워시에 비해

펌핑하는 헤드부분이 길고 크답니다.

 

한번의 펌핑만으로도 넉넉한 양이 나올것 같아요~

그래도 펌핑형은 양조절하기가 쉬우니까 낭비할일은 없어요 '_'

 

 

 

 

펌핑해보기전에 내용물을 한번 확인해보고자 돌려열어봤는데요.

상큼한 레몬향이 솔솔 올라오더라구요~

 

인공적인 향이 아니라 성분자체의 향인것 같아요.

은은해서 거부감이 없구 아기한테도 자극이 없을것 같네요.

 

그대신 화학성분을 최소화했기때문에 유효기간이 길지 않아요.

개봉 후에는 12개월내에 사용하길 권장합니당

 

 

 

 

1회 꾸욱 은 아니고~ 3분의1가량만 펌핑해도 요만큼의 양이 나와요.

한번의 펌핑으로 넉넉한 양이 나오니까 빠르게 아기목욕을 해야할때 !

도움을 주는 펌핑케이스에요 ㅎㅎ

 

 

 

샤워볼에 거품을 내보았어요^^

 

 

 

거품도 보글보글~잘 나는건 당연하고

목욕내내 은은하게 퍼지는 레몬향이 너무 좋아요~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닿는 느낌도 굿굿

 

 

 

 

거품질하고 물로 헹굴때 피부가 매끌매끌하더니 목욕후에는

아기 피부가 부들하고 당김도 없어서 대만족이에요 ^.^

이렇게 목욕후에도 건조함이 없어야 좋은거라 생각해용

글구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완화시켜주는 저자극제품이라서 참 좋네요 ㅎㅎ

 

 

 

보습케어를 동시에~~~

보습력이 좋은 아기 바디워시 찾는다면 퓨어엠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