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신생아 태열과 아토피 크림 !

 

 

 

 

신생아 태열과 아토피의 차이

 

 

태열은 아토피 피부염과 증상이 비슷하고 아토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태열과 아토피는 전혀 다르답니다. 신생아태열은 아이가 엄마 배속에 있을 때의 

호르몬영향으로 태아 몸에 쌓인 열독이 올라오는 것으로 보통 생후 2주부터

시작해서 3~4개월이 지나면 사라지지만 아토피 피부염은 알레르기 질환으로

가려움증과 발적, 인설 등의 증상을 동반하며 3개월 이상 지속됩니다.

 

태열 증상이 심해져서 돌 이후까지 지속되면 아토피 피부염으로 이어졌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신생아때부터 피부관리를 통한 예방이 중요하답니다.

 

 


 

 

신생아아토피는 한번 걸리면 완치하기가 쉽지는 않은 피부질환이죠.

꾸준한 관리와 노력이 필요한데, 요즘과 같이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를 잘 보호해주기 위해 순한 성분의 신생아크림으로 자주 발라줘야해요.

피부 건조기가 나타날때마다 수시로 발라줘서 피부에 보호막을 주세요.

 

 

 

신생아 아토피 보습제 선택도 쉽지 않은데요.

저는 아토엔비 크림으로 순하게 보습해주고 있답니다.

 

아토엔비크림 160g

 

 

 

 

피부 친화적인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

로션만으로도 부족한 보습력에서 더욱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고보습제품이라서 요즘 매일 쓰고있어요~

 

 

 

 

튜브뒷면에도 다시한번 설명이 되어있네요.

로션 사용후 발라주면 보습력을 더욱 높일 수 있어요.

신생아 태열과 아토피에는 건조함이 적이니까 꼼꼼하게 바를것 !

얼굴부터 시작해서 몸, 팔 다리 접힌부분 다발라줘요 전 ㅎㅎ

 

 

 

 

 

아토엔비의 모든 제품에는 화학정인 방부제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어요.

전성분도 제품상자에서 바로 확인가능하구요~

주로 식물성분 추출물과 고보습 성분이 눈에 띄네요.

 

파라벤류 방부제, 에탄올, 알코올, 색소, 탈크, 향료 등 무첨가

파라벤 무검출 시험을 거치고 스테로이드 무검출까지 제가 확인해봤네요..ㅋㅋ

신생아부터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편안한 사용감을 준답니다 ^^

 

 

 

 

 

처음 아토엔비 크림 뚜껑을 돌려열어보면

요렇게 은박씰링처리 되어있으니 있다는거~ㅋㅋ

개봉하면 12개월내로 사용하도록 하세요 ^^

그래서 원래 아기화장품 고를땐 제조일자도 잘 보셔야하는거 아시죠?

 

그리고 튜브형이라서 사용하기 깔끔하다는게 장점이에요 !

 

 

 

손등에 한번 짜보았어요.

가볍게 꾸욱- 눌러주면 요렇게 부드러운 텍스쳐로 나온답니다.

몽글몽글한 고농축 제형이도 쫀쫀한 점성이 있어요.

 

 

 

쫀쫀한 제형의 크림이라서 발릴때 뻑뻑하지 않을까~싶겠지만

체온에 녹으면서 소프트하게 순~하게 발린답니다 *_*

 

 

 

건조해진 피부를 순식간에 촉촉하게 해줘요 ㅎㅎ

 

 

흡수나고 난 뒤에는 산뜻한 느낌 !

크림인데도 유분기가 과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트러블피부에도 부담없어요

 

 

 

 

 

민감하고 자극에 약한 아이 피부에도 고농축된 집중보습으로

촉촉하고 윤기나게 가꿔주는 크림이에요~^^

전 우리 아들램 신생아태열때 알게되서 꾸준히 쓰구있는데

너무 순하고 잘맞아서 이젠 트러블하나 없이 꿀피부 다되었네요 ㅎㅎㅎ

아토엔비크림 한번 써보면 절로 엄지척척~! 최고라는걸 알 수 있을꺼에요.

 

 

 

 

 

신생아 태열, 아토피 피부에 추천해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