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유아보습로션 추천

 

 

 

" 유아보습로션 추천 "

 

 

 

 

보통은 겨울철이나 많이 건조할 때 묵직한 크림도 많이 쓰실텐데요.

아무래도 그런 유아보습제는 보습감은 높은편이긴 하지만

끈적임도 남고 번들거림도 있어서 싫어하는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도 산뜻한마무리를 좋아하기 때문에 유아보습로션은 퓨어엠으로 쓰구있어요.

 

퓨어엠은 민감성 피부를 위해 개발된

저자극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로 아기부터 성인까지 함께 쓸 수 있어요 ^^

 

 

 

 

제품 뒷면에 퓨어엠 모이스처라이징로션 설명이 나와잇어요.

세라마이드와 쉐어버터로 고보습 효과를 높였구요~

더 중요한건 5無첨가로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넣지 않았다는거에요!

트리에탄올아민, 페녹시에탄올, 석유계오일, 색소, 벤질알코올 무첨가라는것 !!!

이러니 제가 유아보습로션 추천할만 하죠? ㅎ

 

 

 

 

용기는 펌핑형으로 가볍게 눌러주면 적당량의 로션이 나오는데

발라주는 부위에 따라 양조절하기도 편한것같아요.

이것저것 다양한 용기의 유아보습로션을 써보니까 요런 대용량은

펌핑형이 최고 편하더라구요 !! 여러분들도 참고하시길~

 

 

 

 

로션 촉감은 묵직함 없이 굉장히 부들부들하면서 가벼워요.

뻑뻑하지 않은 제형이라서 아기피부에 자극없이 발라줄 수 있답니다.

얼굴과 몸에 함께 사용하면 되구요 ㅎㅎ

 

 

 

 

손등에 펴발라봤는데 바르는 즉시 수분감이 넘쳐나면서

피부결이 윤기있게 반짝반짝 거리네요~

목욕후에 발라주거나 저처럼 건조함이 느껴진다 싶을때 수시로 발라주세요.

 

▽▽▽▽▽

 

 

 

퓨어엠로션은 피부에 쏙 스며드는게 정말 부드러운 감촉이랍니다.

번들거림이나 유분감이 거의 남지않고 매끈해졌어요.

오랜시간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며 외부자극으로부터 건강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준답니다

사진으로는 그 촉촉함이 전달이 잘 안되어서 아쉽네요 ㅠㅠ

 

아무튼 많은 분들이 유아보습로션을 퓨어엠으로 바꾸고 난 뒤에

민감했던 아이 피부에도 잘 맞는다고 칭찬하는 이유를 알것같아요 ! ㅎㅎ

용량도 짐슴용량이라 부담없이 팍팍 발라주고 있답니다.

 

 

 

 

퓨어엠로션으로 온가족이 촉촉해지는 기분을 느껴보세요~^^

저도 아이도 한결 산뜻해진 피부가 되가고있어서 너무 좋네요 ㅎㅎㅎ

유아보습로션 퓨어엠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을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