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아기 땀띠에 좋은 아기화장품 추천

 

 

가을철 보습관리를 책임져줄 아토엔비 수딩젤

젤타입으로 석면성분이 없어서 순하게 아기 땀띠에도 좋은 보습제  

 

 

아토엔비라는 브랜드는 처음에 아기 땀띠에 좋은 아기화장품 찾던 중에

알게 되었는데요 ^^ 수딩젤이 발림성과 흡수력도 특히 뛰어나더구요..!

아기 땀띠로 고생했던적이 있었던지라 아무거나 쓸 수 없는데,

이건 민감성 아기 피부에도 순하게 쓸 수있어서 쭉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 

 

 

 

아토엔비 수딩젤은 무파라벤, 무알코올, 무스테로이드, 무색소, 무향료로

피부에 자극이 될 만한 화학성분들이 들어가있지 않았어요.

 아기 땀띠나 태열로 고생중인 아기 피부에도 보습 무시할 수 없는데

그런 피부에 보습 뿐 아니라 진정까지 시켜줘서 넘 좋아요 ㅎㅎ

 

 

 

마치현추출물, 베타글루칸, 병풀추출물 성분은

자극완화 및 보습감을 주는 역할을 하구요~

당근추출물, 산수유추출물, 오디추출물 등은

피부진정과 산뜻하게 유지해준답니다 ^^

 

 

 

싸늘해지기 시작하는 가을철에는 피부건조함이 심해지잖아요.

보습관리 정말 철저하게 해주셔야 아기 피부가 아프지 않아요~!

 

 

 

피부가 민감하면 인공색소나 향료에도 자극이 될 수 있는데요

아토엔비 수딩젤은 무색 무향으로 자극을 최소화했어요~

아기 땀띠에 좋은 식물성분들로 만들어져서 수분감이 풍부하다는거 ㅎㅎㅎ

 우리 아기 땀띠 증상을 완화하는데에 특히 좋았어요.

 

 

 

요렇게 물처럼 투명하고 가볍게 발려지는데요~

흡수되면 수분이 날라가버리는게 아니라 피부에 막을 씌운듯이

가렵고 건조했던 부분을 수분으로 꽉 채워줘요.

아기 땀띠에도 일주일정도 사용해보니 언제그랬냐는듯 쏙 들어갔더라구요~!

 

 

 

얼굴 뿐 아니라 두피나 온몸에 발라주어도 좋구요

수시로 덧발라줘도 좋아요 ~~~!

필수로 있어야할 아기화장품 추천 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