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신생아 땀띠 없애는법

 

신생아 땀띠 없애는법

 

우리 아이의 피부를 괴롭히는 땀띠는 더운날씨에 더욱 흔한데요~

 

신생아 땀띠 났을 때에는 엄마가 어떻게 관리해줘야할지 난감하시죠?

 

신생아 땀띠 없애는법에대해 알려드릴께요~ ^^

 

 

▶ 땀띠가 났을 때는 미지근한 물로 씻겨주는 것이 자극이 되지 않고

 

씻기고 난 후에는 물기가 남지 않게 잘 말려줍니다.

 

▶ 땀띠난 피부에는 유분기 많은 로션이나 오일, 베이비파우더를 발라주지 말고

 

산뜻하게 보습할 수 있는 수딩젤이나 미스트가 좋아요.

 

▶ 연고를 처방받는 방법도 있지만 연고의 스테로이드성분도 아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집에서 땀띠부분을 시원하고 청결하게 관리해주면

 

금방 나을 수 있답니다.

 

▶ 땀띠난 피부를 소독하기 위해 소금물로 씻기는 행동은 절대 삼가합니다.

 

 

 

 

 

신생아 땀띠에 순하게 보습관리해줄 수 있는 수딩젤 추천해드려요 ^^

아토엔비 수딩젤

 

예전에는 베이비파우더를 많이 쓰곤 했지만

땀샘을 막지 않으면서 수분이 쏙쏙 흡수되어 피부를 보호해주는

아토엔비 수딩젤이 너무 좋았어요  ! ㅎㅎ

 

 

 

 

땀띠때문에 피부가 빨갛고 오돌토돌하게 올라오는 증상이 나타났는데요

처음엔 스테로이드 연고 처방 받아서 발라주니 잠시 들어갔다가

다시 또 재발했었든요

 

그러다가 아토엔비 수딩젤이 땀띠난데에도 좋다고 해서 발라주니

3~4일 지나면서 점점 호전되며 좋아졌답니다.

평상시에도 아가한테 수시로 발라주고 있어요 저는 ^^

 

 

 

 

아기를 위해 나온 보습제이다보니 확실히 성인이 쓰는 성분과는 차이가 있더라구요.

피부에 자극이 될만한 화학성분들을 최대한 뺐어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거죠~ 

 

 

 

 

피부 건조나 트러블에 가려움을 완화시켜줄 수 있는 자연추출물들이 함유되있어요.

 

요 수딩젤 사용기한은 개봉 후 12개월이내로 사용하세요^^

아무래도 화학방부제가 들어가있지 않으니 다른제품보단 짧은감이있지만

아기 보습제는 듬뿍발라주면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

 

 

 

 

투명하고 무향의 액체이며 살짝 점성이 느껴져요 ~

그러나 유분기나 끈적임은 전혀 NO !  NO !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이랍니다 ㅎㅎㅎㅎ

 

 

 

땀띠 난데 뿐만 아니라 건조한피부, 아토피피부 등에도 발라주기 좋을것 같아요.

두피에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아기 전신에 촉촉한 수분으로 보호할 수 있어요!

여름에 신생아 땀띠 없애는데 도움을 준 아토엔비 수딩젤~

시원하면서도 피부진정에 정말 도움되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