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베이비세탁세제 임산부세제로도 괜찮은걸




이제 날이 쌀쌀해져서 아가들 빨래가 점점 두툼~두툼해지네요


사실 여름에도 미세먼지 때문에 실내에서 말렸던 적이 많긴 하지만


요샌 옷이 두툼해지니까 빨래가 조금 덜 뽀송하게 마르고


기분탓인지 세제 잔여물이 남는 느낌이 없잖아 들어서


다른 세제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인스타에서 가성비 짱짱한 베이비세탁세제로


퓨레스트라는 브랜드 제품이 인기 많더라구요? 후기도 많고


혹시 싶어서 성분도 찾아보니까 순하고 괜찮길래 이번에 하나 집어봤어욤~!!






임산부세제를 따로 알아보고 있다면,


성인 제품보다는 아가들이 쓰는 세제로 알아보는게 좋아요


전 퓨레스트 세제를 쭈우욱 쓰고 있는데,


일단 용량이 2.4리터로 성인 빨래를 해도 부담 없을 정도로 넉넉한 용량이었구요






베이비세탁세제로 세제와 섬유유연제 세트로 1만원대라 엄청 괜찮더라구욥!!


그리고 향은 임산부세제로 핑크로즈 향으로 골랐었구요~!! +ㅅ+


왠지 모르게 꽃향을 맡고 싶어서 그렇고 그런 느낌쓰!!!


아가들은 섬유유연제는 출산 후 2~3달 지난 뒤부터 사용하면 괜찮고


임산부세제로는 뭐 그냥 사용해도 괜찮아요~! ㅎㅎ






청정 제수 산소수와 저자극 향 포물러, 식물성분 추출물, 유해물질 무첨가


아가들이 사용하기 정말 괜찮은 제품이더라구요~!!


중성세제 제품으로 만들어져서 피부 자극도 덜하고, 


세척이나 탈취 효과도 좋아서 아가 빨래로 특히 좋은 제품이었어요


두어달 지나고 나면, 아이들도 침 흘리기 시작하면서 냄시가 살포시 나는데


그때 섬유유연제도 살짝 넣어서 빨래하면 딱 좋더라구용






섬유유연제도 마찬가지로 유해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서


아가들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으로 만들어져 있었고,


일반 세탁기 / 드럼 세탁기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서


육아 준비하는 엄마들한테 정말 딱이에용! 






베이비세탁세제 뚜껑은 계량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고


70ml 용량이라서 아가들 빨래하면 반컵에서 한컵 사이 정도 쓰면 되고


엄마 아빠 ,성인 빨래라면 한컵? 그정도 사용하면 되는데


뒤에 세탁양에 맞춰서 사용하면 된다고 기재돼 있어서 알맞게 넣음 됩니당!






아가들 빨래도 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제품이라 그런지


임산부세제로 사용해도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예전엔 실내에서 빨래하면 제대로 안 마를까봐


그리고 세제 잔여물 남을까봐 괜스레 걱정하고 그랬는데


퓨레스트 세제 쓰기 시작하면서 그런 걱정도 싹 날아갔네요~! 


용량 넉넉하고 성분 정말 순한 제품이라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저희 가족 세제로 사용할까 생각도 하고 있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