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신생아세제 봄빨래 사뿐하게^^!!





왠지 모르게 전 여러 기업에서 파는 제품들이

못 미덥다고 해야할지, 워낙 나쁜 이슈가 많아서 ㅠ

막 그냥 CF 로 좋다고 하고

인터넷에서도 좋다고 해도 바로바로 믿진 못하겠더라구요


화장품도 성분 하나하나 확인하고 사게 된 요즘

신생아세제도 아무거나 살 순 없잖아요???


겨울엔 사실 빨래를 그리 자주 하는 계절이 아니기도 하고,

활동이 적은 계절에다 땀도 별로 안 흘리고 해서

2~3일에 한번씩 빨래하면 충분했는데 이제 슬슬 날도 풀리는거 같구

아무래도 이제는 세제를 써야겠다! 싶더라구영!!


그래서 이번에 한번 첨 주문해본 퓨레스트 액체세제랍니당!!! >ㅁ<

처음 사는 세제라 사실 실패할 수도 있겠단 생각은 했는데요

써보니까 지금은 맘에 들어서 이제 손빨래는 그만하려구요!!ㅎㅎㅎ








전 퓨레스트 세제 세트 구성으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

세제랑 섬유유연제 세트로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ㅎㅎ


전 처음 써보는거니까 하나하나씩 세제랑 섬유유연제를 주문했구요~

용량이 많아서 한층 늠름한 모습 ㅎ

아이가 보송보송한 침대에 누워 있는 이미지가 그려져 있었어용 ㅋ 









용량은 무려 2.4리터로 완전 넉넉한 용량이었구요~

순한 액체세제라고 쓰여져 있더라구요 ^^


애기들 세제는 또 막 예쁜 병에 담고 하는 제품들 보면

가격 은근 부담스럽던데 이건 이렇게 세트 구성으로 해서 

2만원도 안하니까 가격도 경제적이고 맘에 들었어욥 


세제 2개, 섬유2개, 세제섬유유연제 1개씩 세트 구성

취향대로 골라서 주문할 수 있더라구용??ㅎㅎ 








퓨레스트 세제는 순한 중성세제라서

옷감에 나쁜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하구요!


그리고 세제 속에 청정 제주 산소수라고 하는 성분이 들어간대요~

화산암반수와 클린산소를 특허기술로 결합시킨 산소수라고 하는데 

요게 들어가서 아무래도 일반 정제수가 들어간 것보단 

더 맑지 않나 생각이 들어요 ㅎㅎ


그리고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저자극 향 포뮬러랑

식물 성분 추출물을 사용해서 세척효과는 그대로 유지하고

피부 자극은 한층 더 줄인 제품이라고 해요 ! 


CMIT, MIT 이거 작년에 뉴스에서 본 거 같은 성분인데

이런 것도 무첨가!!!







요곤 순수한 섬유유연제!!

섬유 및 피부 보호에도 좋다고 하고,

여기도 식물성분 추출물이 들어가고 

은은한 향이 오래가서 

아가들 옷이나 피부 민감한 사람들 옷 빨래할 때 써도 된다고 해용!!!ㅎㅎ








요 섬유유연제도 유해물질 무첨가 제품이고,

식물성분 추출물을 담은 제품이라서 

아가들 빨래 할 때도 안심하고 써도 된다고 하네용!


저도 집에서 꾸준히 쓰고 있는데 

옷감 엄청 부드러워지고 향도 너무 진하지 않고

은은~해서 잘 쓰고 있어요 >ㅁ<ㅋㅋ








이건 순수한 액체세제구요~

뚜껑을 계량컵으로 쓸 수 있어서, 편했어요~!! 


한컵에 70ml 정도 들어간다고 하는데 

아이 빨래 많으면 한컵 다 넣고 아니면 반컵 ?

2/3 컵 딱 그 정도 넣으면 되는거 같애요~!! 







그리고 이건 섬유유연제!

딱봐도 아시겠죵?ㅎㅎㅎ

근데 이거 향이 완전 좋더라구요~

향긋향긋!!!


이건 세제 절반 정도만 넣으면 된다고 해요 ㅎ

세제랑 같이 쓰면 세제 먼저 쓸 거 같아서

그냥 섬유유연제는 저희 빨래에도 같이 쓴답니당

진짜 향기롭고 좋아요 

너무 과하지도 않고 딱 은은~~~~하거든요!! 








요고요고 저희집 빨래 !! ㅎㅎ

봄맞이 빨래 열심히 하고 있답니당 ㅎ


미리 입을 옷도 요래요래 미리 빨래해뒀어요~

좀만 더 있으면 봄철에 입을 거 같기도 하구 ㅎㅎ








말끔하게 빨래도 잘 됐구 !! 

오히려 손빨래보다 더 잘 된 거 같아요~! ㅎㅎ


조금 뒤늦게 쓰기 시작했지만,

넘나 만족하고 있다는 점 ㅎㅎ


막 모델 쓰고 하는 브랜드는 아니지만 

육아맘 사이에서 인기 있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성분도 순하고 가성비도 좋고, 넘 적당하더라구요!! ㅎㅎ








봄맞이 빨래 >ㅁ<

이제 아가들 옷 빨래도 힘들게 손빨래 하지 말고

순한 세제로 세탁기 탈탈 돌려 버립시당 !!! ㅎㅎㅎ 


지금까지 뭣도 모르고 그냥 손빨래만 하고

삶고 했는데, 이제 굳이 그럴 필요 1도 없는 거 거 같아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