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유아보습크림 겸용으로 쓰는 아기오일




진짜 요즘 날씨 완전 

너무 오락가락 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추웠다가 더웠다가 

태풍이 와서 갑자기 더워졌다가

밤엔 또 엄청 쌀쌀해졌다가 이렇게 기온차

일교차가 큰 계절엔 피부가 바로바로 적응하지 못해서

피부 트러블이 훨씬 쉽게 생겨버린다고 하는데요!


이런 계절엔 평소에 보습 관리도 잘 해줘야하고

애기한테 마사지를 해줘서 면역력을 길러주는게 중요하대요

그래서 겸사겸사 장만해본 색다른 유아보습크림 !! 








제가 이번 환절기부터 쓰기 시작한 아이템은 바로 아기오일인데요!

보습제인데 오일이라고? 이렇게 말이 안되긴 하는데요!


여기서 나온 오일은 크림 타입 오일이라서~! 

처음에 나올 땐 크림인데 피부에 바르면 

녹아서 오일처럼 맨들맨들 매끄럽게 변하는 화장품이라고 해요


사실 마사지가 애기 건강이나 면역력, 사회성 등등

골고루 좋다고 하는데, 그 오일 특유의 끈적거리고

미끌거리는게 싫어서 못 해주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건 아무 걱정 없이 해주기 딱 좋더라구요~!! 







일반 보습제나 오일과 다르게 산뜻한 사용감이 장점이라고해요!

진짜 딱 크림반 오일반 이런 느낌의 화장품이라서 ㅎ

보습은 보습대로 좋구, 오일 기능은 그대로 담겨져 있더라구요ㅋ


피부에 먼저 보습제가 발려지고 난 뒤에 

식물성 보습 오일이 피부 표면에 코팅을 해줘서 

쉽게 건조해지지 않고 오래오래 매끈한 상태로 유지시켜준답니당 ㅎ


또 오일 성분이 충분히 담겨져 있어서 마사지 해주기도 좋구요! 

마사지를 해주게 되면, 아이가 정서적으로도 안정감을 찾게 되고

사랑을 느껴서 더 활발하고 사회성이 좋아지기도 한대요 ^^







다른 보습제나 크림도 한번 바르면 보습감 오래가는 제품 많지만

요 제품은 유아보습크림 + 오일 제품이라서 

마지막에 오일코팅까지 해주다 보니 보습감이 한층

오래가는 느낌이 들어용:D 









아토엔비 오일인 요래요래 펌프 타입의 용기에 담겨져 있는데

일반 오일 제품과 살짝 다른 제품 타입이죵???


용량도 250ml 로 꽤 넉넉한 편이구, 

1주일 1~2번씩 보습제 발라주면서 가볍게 마사지도 해주는데

오일을 닦아내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넘 맘에 들었어요 ㅋ








이렇게 펌프 타입이라서 뱅글 돌려서

펌프를 올린 다음 손에 챱챱 발라서 

팔다리 등가슴 이런데 발라주면 돼용 ㅎ


쭉쭉이 할 때도 그냥 로션이나 크림으로 하기보단

오일로 하면 한층 더 자극 없이 해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ㅋ

그냥 꾹꾹 짜서 쓰면 되니까 완전 편해요 ㅎㅎㅎ








유아보습크림 사니까 같이 들어있던 4종 샘플

샴푸랑 크림, 로션, 수딩젤 이렇게 종류별로 하나씩 있었는데

하나씩 써보니까 다른 제품도 괜찮더라구요 ㅎ


로션, 크림, 수딩젤, 바스엔샴푸 뭐 다 맘에 들었어요

여름철에 여기 수딩젤 진짜 인기 많던데, 인기 많을만하더라구요ㅋ

바르면서도 저도 시원하고 애기도 완전 시원해하고 

쿨링감도 좋고 끈적거림도 덜해서 대만족이었어요


이 샘플은 아토엔비 홈페이지에서도 신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미리 한번 써보는 것도 좋겠네요! 








크림타입의 오일이라 피부에 자연스레 녹아들기도 하고

액체 타입의 오일처럼 흘러내림이 없어서 좋아용 ㅎㅎ 


사실 액체형 오일은 사놓고도 다 못 쓰는 경우도 많고 그런데

이렇게 크림 타입이라면, 은근 쓰기 쉬워요:D 


그냥 보습제처럼 발라주다가 삘 받으면 

바로 마사지도 가볍게 해주고 그럼 되거든용~ㅎㅎㅎ 








손등에 오일을 짜보면 크림과 오일 

진짜 딱 반반 섞인 듯한 제형이 맞아요!


질감도 몽글몽글하다고 해야할까용 ㅎㅎ 

오일 같으면서 크림 같고 딱 반반 느낌!!


피부에 닿는 순간부터 살짝 몰랑몰랑~

점성이 흐물흐물~해지더라구요 ㅎㅎ 








요래요래 크림과 오일의 절묘한 조합ㅋ

진짜 애매모호한데 이게 보습제 부분은 또 

피부에 자연스레 흡수가 되기도 하구요!!!


오일 성분은 남아서 마사지 할 수 있게끔

매끄러움을 더해주고 그래요 ㅎㅎ 


유튜브 동영상보면서 애기 마사지 좀 따라하는데

애기가 엄청 까르르 거리면서 좋아하니까 넘나 흐뭇흐뭇!ㅋㅋ








슥슥 문질러서 흡수시켜주면 또 금방 흡수되기도 하고

오일리한 성분만 남아서 가볍게 마사지를 해주면 

근육 풀리는데도 좋구~ 성장 마사지하기에도 괜찮았어용^-^









평소에 유아보습크림 대용으로 바르기도 좋아요 ㅋ

피부 위에 오일 코팅돼서 엄청 촉촉하면서 탱글탱글해서 

보습감도 굉장히 오래가기 때문에 

피부가 건조한 사람이 쓰기에도 좋아서 완전 잘쓰고 있어요^^


평소에 너무 오일오일한 마사지오일에 부담이 있어서

아예 쓰지도 않았다면, 이번에 아토엔비처럼 

크림 타입 오일도 한번 써보는거 완전 추천합니당 !!! ㅎㅎ 







오일도 오일이지만, 평소에 보습제로 쓸만한 로션이나 크림 찾고 있었는데

로션이 지금 딱 담주 12일까지 1+1 행사하는 것!!!


베이비 쿠폰까지 적용해서 사니까 하나 만원꼴도 안하고 완전 저렴하게 득템했어요 ^^

육아카페 돌아다니다 원플한다길래 구경 가봤는데, 이건 안살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올 가을, 겨울은 밸런싱 오일이랑 로션으로 끝이네욥: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