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아기화장품 천연자연성분이 한가득~

 

 

 

 

싸늘한 날씨에 푸석푸석 트기 시작하는 우리아이들 피부

 

특별관리가 필요할것 같아 다시금 꼼꼼보습케어를 해주고있어요.

사실 집에서만 꼼꼼하게 보습케어해줘도 왠만한 피부트러블은 예방되는것 같아요.

물론 어떤 증상이 점점 퍼진다싶으면 병원을 바로가봐야겠지만요.

 

오늘은 우리집 둥이들 꿀피부로 유지시켜주고있는

고마운 제품들을 소개해드릴께요~!!

 

 

 

 

각각 용량은 미스트 150ml, 로션160g

 

휴대성좋게 가벼운 케이스에 담겨있어서 늘 갖고 다니는

저만의 베스트 아기화장품 2종이랍니다 ㅋㅋㅋ

아기 피부가 워낙 건조하다보니 이것저것 많이 사다 발라봤지만

어제든지 가장 실용성 좋기로는 미스트와 로션이었네요 후후

 

 

 

 

 

-로션-

 

우선 데일리로 애용하는 로션의 성분부터 살펴볼께요.

식물추출물과 식물오일들이 많이 들어갔고

파라벤을 포함한 8가지 화학성분이 무첨가에요.

 

 

 

 

 

-미스트-

 

여태껏 아기화장품~하면 아토엔비 위주로 써왔는데

미스트는 다른게 향료가 소량 들어갔어요.

미스트제품 특성상 베이비파우더향을 첨가한듯해요.

 

근데 미스트는 로션크림과는 다르게

주로 얼굴보단 몸이나 엉덩이에 뿌려줄꺼라서

크게 신경쓰이는 부분은 아니었네요^^

 

 

 

 

 

 

로션같은 경우는 정말 보습감이 좋고 피부자극이 전혀 없다보니

제가 쓰는 수분크림으로서도 100%만족하는 아기화장품이에요.

꼭 아기만 발라야하는법있나요~?ㅋㅋ

건성이시거나 민감한분들 꼭 사용해보시길 추천하네요.

 

 

 

 

 

순수한 제형

 

아기화장품을 구성하고 있는 자연성분이 굿!

기본적인 피부진정과 보습을 도와주는 천연성분들~

 

파라벤걱정 스테로이드걱정 전혀없을뿐더러

그리고 향료나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서 발랐을때

순함 그자체가 느껴지는 제형이에요.

 

 

 

 

 

소프트한 발림성

 

미끌한듯 부드럽게 발려져서 자극없구요

신생아부터 발라주기 편안한 제형으로 잘발려요.

수분감이 퍼지는 느낌이 너무 좋답니다.

아이들 목욕하고 나왔을때 갓 발라주면 촉촉함이 두배로!!!

 

 

 

 

 

끈적임 없이 촉촉함

 

로션은 유분감과 수분감을 동시에 가지고 있지만 끈적이지 않아요.

아기화장품이라면 끈적임이 없어야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바를때나 바르고 난뒤에도 끈적임이 남아돌면

아기 옷입힐때도 번거롭고 먼지같은 이물질이 달라붙어요..!

그래서 보습력과 흡수력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야한단거죠 ㅎㅎ

 

 

 

 

 

피부진정 효과

 

특히나 자연에서 온 순수한 성분들의 조화로

자극받거나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진정해주는데도 참 좋았어요.

아기 피부에는 예상치못한 발진이나 땀띠 여드름 등이 자주 나는데

가볍고 산뜻하게 보습해주면서 서서히 피부를 원상태로 돌려주니

급히 연고사서 바르는것보다 훨씬! 낫더라구요~^^

 

피부진정효과는 피부타입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우리 온가족 민감성 피부에 자극이 없었다는건 제가 인정합니다 !!

 

 

 

 

 

그리고 다음으로 즐겨쓰는 아기 화장품은 미스트인데요.

 

아기에게 왠 미스트냐??

요건 솔직히 대단한 보습력은 아니지만,

손이 자주가고 수시로 수분공급을 해주니 요긴해요.

외출할때 준비물로 꼭꼭 챙긴답니다 ㅋㅋㅋ

 

 

 

 

 

암만 탄탄한 로션과 크림을 발라줬다하더라도

시간이 지남에따라 보습력은 떨어지기 마련이에요.

그럴때 가볍게 1~2회만 뿌려줘도 즉각 수분공급되면서

피부를 반질반질하게 해줘요.

요건 유분감이 거의없기 때문에 굉장히 산뜻해요.

 

주로 아기 기저귀갈고 나서 가볍게 뿌려주면

건조함도 예방하고 뽀송하게해줘서 너무 좋네요.

 

 

 

 

 

신생아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아기 화장품~*

 

제가 이미 이것저것 따져보고 선택한 제품인만큼

믿고 사용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