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아기화장품 추천

 

 

"피부건강을 생각해 순하고 부드럽게 만든 아기화장품 퓨어엠"

 

퓨어엠라인이 모두 순한 제품이라 아기는 물론 피부가 연약한 성인도 쓸 수 있는데요.

그래서 우리집에는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아기화장품이랍니다 ㅎㅎㅎ

 

 

 

 

퓨어엠은 연약한 피부를 위한 5무첨가 아기화장품이에요.

트리에탄올아민  페녹시에탄올  석유계오일  색소  벤질알코올

 

다른 제품들도 있지만 제가 주로 사용하는건

퓨어엠 바디워시 - 수딩젤 -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추천해드리고싶네요!

 

 

 

 

목욕용품 필수품 퓨어엠 바디워시먼저 소개해드릴께요.

민감한 피부의 자극을 완화시켜주는 베타-글루칸,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함유 등

건조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주는 아기 바디워시에요.

거품도 부드럽구 아기 목욕후에도 당김이 덜해서 좋더라구요 ^^

 

 

 

 

그다음은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퓨어엠 수딩젤이에요.

순한 식물추출물들로 만들어졌고 아기화장품의 첫단계라 할 수 있겠네요 ^^

 

식물 유래추출물 : 마치현추출물, 위치하젤추출물, 병풀추출물, 편백나무추출물 등

수딩젤이라서 색소나 탈크성분이 없고 인공향료도 무첨가에요 !

 

 

 

 

퓨어엠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쉐어버터 함유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거칠음과 건조를 방지해준답니다.

그리고 대용량 300ml인것두 참 맘에 들어요

 

 

 

 

사실 저희집 아이들은 약간 건조한거 빼고는

피부에 특별한 문제가 없어서 보습에만 신경을 써주는데요

평소에 아기화장품 고를때 성분 잘 살펴보고 쓰는 습관이 중요한것 같아요.

 

 

 

 

퓨어엠 수딩젤은 튜브타입이라서 사용할만큼 양조절해서 짜쓰면 되요.

제품이 손상되거나 오염될 우려도 적어서 젤타입은 튜브형이 좋아요.

 

 

 

 

소량으로도 넓게 펴발라지고 발림성이 좋아요.

수딩젤은 사용감 자체가 시원~하니 진정되는 느낌이 있어요.

 

 

 

 

금방 흡수되고 수분감을 가득 머금은듯 촉촉해져요~

묽은 수딩젤이지만 겉돌거나 증발되는 듯한 느낌이아니라

부드럽고 가볍고 촉촉한 그자체에요 +_+

건조할때마다 수시로 덧발라줘도 부담없는 아기화장품이아 추천하고싶은 제품 !

 

 

 

 

수딩젤을 흡수시키고 난 뒤에는 꼼꼼한 2중보습을 해줘야죠~

아기의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감싸주는 모이스처라이징 로션도 발라보았어요.

퓨어엠 로션은 대용량의 펌핑타입이라 사용하기에도 편리해요!

 

 

 

 

로션 역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쏙~ 흡수되네요.

향 있는 로션을 쓰다가 무향에 가까운 순한 아기화장품을 쓰니까

자극도 덜한것 같구 산뜻함이 더 오래 남는듯해요 ^^

흡수된 뒤에는 정말 피부결이 부들부들~ 너무 좋네여.

 

대용량에 가격도 저렴하구 저자극 원료를 사용한 퓨어엠

순한 아기화장품 찾는분들께 꼭 추천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