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 맛집

서면 토리고야 메뉴 골라먹는잼~

 

 

제가 좋아하는 서면 토리고야 오랜만에 갔었어요 ♬

주말저녁에 가면 너무 복잡하고 줄이길어서

이날은 1차 장소로 바로 고고!

 

다행히 자리도 많고 조용하더라구요~ㅎㅎ

저녁9시이후부터 피크인것같아용

 

 

 

 

토리고야 메뉴판이에요

 빛의속도로 휘리릭 찍어왔답니ㅋㅋ

 

꼬치 메뉴 맛있는것도 많고 세트로 주문하면 좀 더 저렴해요

근데 우리는 따로 먹고싶었던 메인요리가 있어서

꼬치는 치즈쯔꾸네만 하나 주문했어요!

 

 

 

 

 

사실 연어가 먹고싶었는데 연어가 없다고 하시네요

이날만 안되는건지 당분간안되는건지는 잘모르겠어요

그래서 아쉽지만 신메뉴 문어튀김을 주문했어요!

 

 

 

 

 

하나로는 부족하니 와규 스기야키도 주문하구요~

서면 토리고리고야 오면 거의 시켜먹는 국물메뉴에요^^

 

 

 

 

 

와규스키야키는 버너에 올려져나와요

소고기와 야채가 들어간 전골식으로 한번 팔팔 끓여먹으면 되요~

 

소고기만 봐선 양이 작아보이지만 

갖가지 야채와 곁들여 먹다보면 꽤 푸짐하고 

국물맛이 달달해서 소주의 쓴맛을 달래줄거에요 ㅎㅎ 

 

 

 

 

 

치즈쯔꾸네도 나오구요*.*

 

도톰한 쯔꾸네는 치즈와 함께 노릇하게 구워나와요

밑에 간장소스에 계란노른자가 깔려있으니

섞어서 찍어먹어도되고 조금씩 곁들여 먹어도 맛있어용

 

 

 

 

 

한번에 다 으깨어놓으면 짜서 조금씩 떼먹었어요

고소하면서 짭쪼롬한 맛이 굿굿

서면 토리고야 오면 이거하나는 꼭 드셔보세용

 

 

 

 

 

스기야키는 보글보글 끓기시작하면 날계란을 깨서 넣어주면되요

살짝 반숙상태로 건져내서 소고기 찍어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먹다보니 국물이 너무 달아서 땡초를 부탁드렸네요 ㅋㅋㅋ

 

 

 

 

 

새로나왔다는 메뉴 문어튀김이에요.

양이 작을것같았는데 그래도 사이드가 잘 곁들여나온편

연근튀김과 야채샐러드가 조금 나오네요~

 

 

 

 

 

겉은 바삭바삭 속은 쫄깃하고 부드러운 문어~

문어튀김 양이 더 많았으면 좋겠지만

나름 맛있게 잘먹었어용

 

 

 

 

먹다보니 좀 느끼했던지 샐러드도 싹싹 긁어먹구요ㅋㅋ

둘이서 이렇게 먹으니 배도 부르고 술안주로 좋았어요

 

안주고르면 거의 실패한적 없었던듯

그나저나 연어먹으로 정말 가고싶은데..+_+

다음엔 연어가 있으려나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