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 맛집

개금에서 먹은 동래밀면 호로록

 

 

 

" 개금 동래밀면 "

 

시원칼칼한 육수에 쫄깃한 면발이 생각날땐

냉면?아니죠~ 저는 밀면이 더 좋아요 ㅎㅎ

 

오랜만에 생각나서 밀면 먹으러 갔답니다

여름엔 밀면을 자주먹는편인데말이에요

밀면만 먹으면 아쉬우니깐~ 왕만두도 당연 먹을계획!

 

 

 

 

 

개금동에 위치한 동래밀면 직영점이에요

오랜만에 왔는데 점심시간엔 손님들이 많아요

여름엔 멀리서도 오시겠지만~ 주로 동네분들이 많이 오시는것같네요^^

 

 

 

 

 

자부심이 느껴지는 안내글!

 

육수와 양념장, 면, 만두, 수육, 칼국수를

직접 주인의 노하우로 만들었다는 동래밀면.

체인점이 아니라서 이곳만의 맛이 느껴져요^^

 

 

 

 

 

오호 배달도 가능한 개금 동래밀면 +_+

 

집이랑 가까웠다면 여름에 자주시켜먹었을거에요 ㅋㅋ

저는 밀면이랑 수제손만두를 주문했답니다.

요금은 선불이구요~ 밥은 무료에요 흐흐

수제돈까스도 새로나왔는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메뉴를 주문하고 따뜻한 육수를 한모금~

살짝 짭쪼롬하면서 맛있는 육수에요

밀면 나오기전에 자꾸 홀짝홀짝 마시게되네요 ㅎㅎ

 

 

 

 

 

푸짐하게 쌓아나오는 면발과 양념장!!

맑은 육수에 겨자와 식초 두세방울 뿌리고 잘 말아먹으면 되요

 

 

 

 

먹기좋게 가위로 잘라주고요

 

 

 

면발 한젓갈먹고 육수 한모금 마셔주면 크아~

 

쫄깃한 밀면이 입안에 착착 달라붙는 기분이에요 ㅋㅋㅋ

거기다가 시원하면서 살짝 매콤한 육수맛이 너무 좋네요

 

 

 

 

 

흡입흡입 하다보면 양도 많아서 다 먹고나면 배불러요

 

개인적으로 밀면은 비빔보다 물이 더 맛있는것같아요.

아무래도 따로 나오는 육수보단 밀면과 함께 나오는 육수맛이

더 진하고 맛있더라구용 ㅎㅎ

 

물이냐 ㅂ둘중에 고민된다면 물밀면으로 추천~!!

 

 

 

 

 

손만두도 빠트릴 수 없죠~

딱 보기에도 만두피가 얇고 속이 실한게 느껴져용  

따끈하게 잘 쪄서 나왔죠?^^

 

 

 

 

간장소스에 살짝 콕~ 찍어먹으니 맛있어요

뭔가모르게 밀면이랑 참 잘어울리는 메뉴가 만두라는ㅋㅋ

아무리 밀면때문에 배부르다지만 포기할 수 없어요!

 

개금 동래밀면 조만간 또 가야겠어용+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