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아기수딩젤 신생아열꽃에도 순해요~

 

 

 

요즘은 덥고 습해서 땀도 많이 흘리는데다가 자주 씻기게 되니

수분이날라가서 건조함도 걱정되는데 이럴땐 끈적한 로션보다

아기수딩젤로 산뜻하게 보습해주면 좋더라구요.

 

 

 

저는 작년에 신생아열꽃으로 아가가 고생했을때 만나게 된

퓨어엠수딩젤로 여전히 4계절 꼼꼼보습을 해주고 있어요.

수분과 진정효과가 있는 젤타입의 보습제품이라 피부에 활력을 주거든요 *_*

 

 

 

 

*아기수딩젤 사용방법

 

목욕후 얼굴과 온몸에 적당량을 마사지하듯이 발라주세요.

국소부위 (팔꿈치,볼,귀뒤, 목뒤 등) 건조함이나 자극받은 부위에는 수시로 발라주세요.

바른 후 조금 시원하게 두면 더욱 좋습니다.

 

수딩젤 > 로션 > 크림 순서로 발라주면 보습효과는 UP!

 

 

 

 

 

아기수딩젤을 저도 함께 사용해보면서 느낀게 이제는

성인이 쓰는 보습제품도 성분을 잘 따져봐야 하겠더라구요.

퓨어엠은 화장품에 유해성분으로 대표적인 파라벤이나 에탄올 등

꺼림찍한 성분들은 들어가지 않아서 안심하고 발라줄수 있어요.

 

 

 

 

그리고 마치현추출물, 위치하젤추출물, 병풀추출물 등의 자연에서 얻은

천연성분들이 정말 많이 들어갔기 때문에 신생아열꽃이나 땀띠, 태열처럼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에도 도움을 줘요^^

 

아기피부에 트러블이 생겼을땐 수분손실이 가장 많고

피부에 열이 나는경우가 많기 때문에 보습이 중요하구요

그래서 퓨어엠 수딩젤같은 제품은 꼭 하나쯤 있어야겠더라구요.

 

 

 

 

 

 

도톰한 튜브에 들어있는 아기수딩젤이라 사용이 편리해요.

요렇게 튜브를 잡고 가볍게 눌러주면 수분감 팡팡 터지는 젤이 나온답니다~

 

 

 

 

물방울 모양의 수분 수딩젤이에요.

 

아기피부에 닿아도 전혀 자극이 없는

 무색소 무향료의 순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어요 >.<

 

 

 

 

 

가벼우면서도 부드럽게 발려요.

시원한 쿨링감은 있지만 그렇다고 많이 차갑지는 않아요.

솨- 한 느낌이 강하면 일시적으로는 피부가 진정되는 기분이 들기도하지만

실제로는 화장품에서 금방 날라가는 수분도 많은 경우가 많더라구요.

 

 여름에 로션대신 발라줘도 될만큼 어느정도의 보습감도 있는 아기수딩젤이에요.

신생아열꽃도 자극없이 서서히 가라앉혀주니 연고보다 더 좋은듯하네요 ㅎㅎ

 

 

 

 

 

촉촉한 느낌이 강하지만 흡수는 빠르게 !

 

흡수력이 더디면 아기피부에 발라주기 참 불편하죠

옷입히면서 그대로 닦이는 느낌도 들구요~

그런점에서 수딩젤은 로션이나 크림에비해 뽀송하게 흡수되서 좋아요.

유분감보다 수분감이 더많으면서 피부 건조증을 싹 잡아주네요 ^^

 

 

 

 

 

우리아기 신생아열꽃 잡아준 아기수딩젤~*

어느새 만져보고싶은 보들보들한 피부가 되었어요 ㅎㅎ

 

피부에 즉시 수분공급과 증발을 막음으로써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주네요.

여름철 땀띠나 태열에도 너무너무 좋은 보습제품으로 추천해드려요.

거칠고 민감한 피부에 수시로 덧발라줘도 부담없으니 최고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