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아기화장품 미스트추천

 

 

오늘은 아기화장품 중에서도 미스트제품을 추천하려구 해요 ^^

날씨가 춥고 건조하니 아기피부가 수시로 울긋불긋해지고 하얗게 일어나더라구요.

너무 신경쓰이구 아기화장품을 바꿔야하나 싶어서 뒤늦게 폭풍검색질을 했다죠..ㅋㅋ

아기피부도 기초보습이 중요하다고 하니 미스트를 써보기로했어요 ! 

 

 

 

 

아기화장품은 로션이나 크림같은 보습제만 있는 줄 알았더니

보습미스트도 아기전용이 있다길래 수시로 뿌려주기 좋을것같아 구매했답니다.

 

아토엔비 미스트 용량은 150ml로 넉넉하니 수시로 뿌려주더라도 꽤 오래사용하겠어요.

요 미스트같은 경우는 세안 후 뿐 아니라 건조할때 어디든지 뿌려주세요!

 

 

 

 

역시 아토엔비는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를 위한 화장품이다보니

피부에 자극이 적도록 7가지  유해성분은 사용하지 않았어요

 

 

 

 

전성분을 확인해보면 병풀, 마치현과 같은 식물추출물들이

 주성분이기 때문에 얼굴, 두피, 바디에 수분을 공급해주어 촉촉하게 가꿔준답니다.

 

 

 

 

투명 플라스틱 뚜껑이 있어서 흐를염려 없이 보관할 수 있어요.

요런 스프레이타입은 입자가 굵게 뿌려지면 쓰기 참 힘든데요

분사구도 적당한 크기라서 스프레이타입이라도 고른 입자로 뿌려진답니다.

 

 

 

 

미스트내용물을 확인해니 살짝 노란빛을 띄고있는 물같은 제형이에요.

액체에서 베이비파우더향이 솔솔 나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거부감드는 강한 향이 아니라 아주 은은해서 순한느낌이 들어요.

 

 

 

 

한손으로 펌핑펌핑~

 

 

 

 

아토엔비 미스트를 가볍게 2회정도만 뿌려주어도 피부가 촉촉해져요.

분사력도 한방향으로 집중되는게 아니고 고루 잘퍼져서 좋네요.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고 산뜻하게 흡수되는게 아주 마음에 들어요 ㅎㅎ

 

아기피부에 보습이 부족하다면 미스트로 추가적으로 보습해주셔요.

가볍게 뿌리고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기만하면 되니 언제어디서나 간편하답니다.

아토엔비 미스트 덕분에 올겨울은 더욱 촉촉하게 지낼 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