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아기보습크림 추천 아기화장품!

아기보습크림 추천 아기화장품!

 

산후 조리원에서 퇴실한후 친정집으로 고고~~


주택이다보니 우풍이 있어서 보일러를 빵빵하게 틀고 속싸개도 폭 싸주었지요~~


이틀후 얼굴에 빨간 좁쌀 같은게 올라오더니 이내 얼굴 전체로 퍼지며 동상걸린 아이처럼 빨갛게 되었어요


너무 놀라 어떻하지 하며 발만 동동 구르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서늘하게 해주라고 하더라구요


보일러 온도를 22~24도 사이로 맞추고 하루이틀 지내봤는데 소용이 없었어요~


제주변엔 (제가 좀 노산이에요) 애기 나은지 다들 오래된 친구들 뿐이라 조언얻는게 쉽지 않았어요~


인터넷 폭풍 검색을 시작했죠!!! 그러다 발견한 태열이 아주 심한 아가 사진들~~~


우리아이만 그런게 아니구나 하며 마음의 안정을 하게 되었어요~~


그러다 아토엔비 후기 사진을 보게되었는데 첨엔 정말 이렇게 될까? 하고 의심했었는데 워낙 많은 후기가 있고


본인 아기사진으로 설마 엄마들이 장난치진 않겠지(혹시 뽀샵일까)..... 라는 생각에 믿고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딩젤 + 크림 -- 수딩젤은 시원해서 먼저 진정효과가 있는것 같아요..발림성도 좋아요

많이 묽은 편이에요~

우리 아가는 오래 바르면 싫어하거든요...


수딩젤 바르고 크림을 발라줘요..

크림은 확실히 고농축이라 보습 효과가 뛰어나요!!!!

 

 

 

<아기보습크림 추천 아기화장품>

 


처음에는 작은 깨알같은게 올라오기 시작하더니 몇일 사이에 얼굴 전체로 퍼져서 동상처럼 빨갛게 되었어요.

다른 분들은 다음날이나 2~3일후면 효과가 금방 나타났다고 하는데 제가 너무 기대를 했었는지...

우리 아가는 3일이 지나도 별 차도가 없는 듯 했어요.

 

아이들마다 체질이 다르니 우리 아이에게 안 맞나보다 생각을 하고 기대 없이 하루이틀정도 더 발랐답니다.

그러더니 일주일후부터 점점 효과가 나기 시작하더라고요. 

아래 사진이 아토엔비를 바른 후 열흘 후사진입니다.

 

 

 

 


정말 많이 낳아진게 보이시죠? 그 후로 꾸준히 계속 발라주어 어느새 2주가 지났네요.

지금은 완전 꿀 피부가 되었답니다.

핸드폰 사진이지만 초 근접으로 촬영하여 뾰샵효과 전혀 없는 사진을 올립니다.

 

 

 

<아기보습크림 추천 아기화장품 아토엔비>


아가 얼굴에 태열이 올라오면 정말 엄마 마음이 너무 아프고 속상하죠?

저도 그랬기 때문에 다른 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진실하고 솔직한 후기를 올립니다.

아토앤비를 알게되서 너무 좋았고 지금도 우리 아가 침독으로 고생하는데 수시로 발라주어 진정시키고 있답니다.

망설이시는 맘들 주저마시고 써보시길 정말 권해 드립니다.

 

 

아토엔비 포토후기
"우리 아가 어떤 problem?" 아가가 달라졌어요..^^; - 황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