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실

저자극보습제 유아바디크림 촉촉하게




저자극보습제 유아바디크림 촉촉하게 발라주기!




이제 봄이 오나 싶었더니 오늘 비도 내리고


다시 날씨가 쌀쌀해지려는 거 같아요 바람도 많이 불고 그렇더라구요


이런 날에 은근 피부 트러블도 쉽게 찾아오고


아이 피부가 많이 건조해져서 걱정이 살짝쿵 있었는데


이번에 마음에 쏙 드는 화장품 득템했답니당 ! ㅎ






바로 퓨레스트에서 나온 크림인데, 지금 원플 이벤트하고 있어서


진짜 저렴하게 산 거 같아요 ㅋ


애기들 크림이라고 하면 보통 유해 성분 안 들어가고 순한 성분으로 만들었다고


하나 2~3만원식하고 그런데, 2개 2만원 정도라 엄청 싸더라구요


게다가 무료배송이기도 하고, 가성비 최고 !!! 







1+1 행사 중이라 가격이 완~전 착한 듯 ㅎㅎ


크림 2개 2만원 정도 밖에 안하니까 진짜 대박 가격 아닌가용 ?ㅎㅎ







디자인도 아담아담하니 귀여운 편이고,


요래 250g 으로 용량도 상당히 많은 편이에요.


펌프타입이라서 사용하기도 무지 편해요 ^^


애기 키우다보면 튜브타입이 보습감이 더 쫀쫀하고 좋긴한데


짜는게 좀 번거로울 때가 있는데, 펌프 타입은 무지 편한 거 같아요 +_+


그냥 쭉쭉~짜면 바로 나오니까요 ㅎㅎ







펌프 타입으로 만들어진 저자극보습제>_< ㅎ


요 펌프가 휴대하긴 좀 난감하지만, 집에서 쓸 땐 펌프가 제일이에요 


그냥 틈틈히 애기 피부 건조해진다 싶을 때마다 꾹꾹 짜서


발라주면 되니까 완전 편한거 있죠???ㅎㅎ









산소수라는 성분이 들어가서 피부에 자극을 덜 준다고 하더라구요!


보통은 화장품에 정제수라고 하는 그냥 정제된 물(?) 그런게 들어가는데


기본 베이스가 되는 물에서조차 조금 더 좋은 성분을 써서 마음에 들었어요ㅎ


퓨레스트는 피부에 유해한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서 


조금 더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유아바디크림이었답니당 +_+








크림 제형은 너무 진하지도, 가볍지도 않은 딱 적당히 밸런스 잘 갖춘 정도였어요~!! ㅎ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저자극보습제라서 피부에 자극도 덜하고


로션과 크림 중간의 제형이라 꽤 산뜻하면서 촉촉하게 발려서 넘나 잘 쓰고 있어욥:)


일단 발림성일아 흡수력이 좋아서 한번 바르면 오랫동안 촉촉함이 남아있기도 하고


수분감 때문인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도 괜찮더라구요~!! 


트러블 생겼을 때도 바를 수 있을 정도로 순했어요 ^^ㅎㅎ








피부에 흡수시켜주니까 완전 산뜻~하니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더라구요


진득거리거나 번들거리지도 않아서 아이도 기분 좋아라하더라구요


너무 미끌거리는거나 뻑뻑한거 바르면 엄청 싫어했는데...ㅋㅋ


유아바디크림으로 완전 너무 잘 쓰고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