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 맛집

술안주메뉴 뭘먹을까요~?

 

오늘은 제가 술안주메뉴 몇가지를 골라줄게요

딱 한가지 고른다기보단 안주로 괜찮았던~

그런 음식들을 소개해드릴텐데요 :)

 

 

 

 

보통 1차로는 소주를 마시는 경우가 많죠?

 

소주와 한잔하기 좋은 술안주메뉴는

단연 삼겹살이 최고가 아닐까싶어용

저는 해산물도 좋아하지만 간혹 안좋아하는 친구도 있어서

누구나 좋아하기로는 이만한게 없더라구요~

 

기름진 고기에 소주가 쭉쭉!

아주그냥 잘 넘어갑니다잉~+_+

 

 

 

 

 

저는 2차로는 보통 이자까야같은

 조용한 선술집을 찾는데요

그럴땐 메로구이에 소주한잔하는게 좋더라구요

배부를때 먹어도 좋은 술안주메뉴에요 ㅎㅎ

 

 

 

 

 

요건 메로구이 먹으러갔을떄 같이 먹었던

랍스타 회 +_+

 

조금 고가의 안주이지만

그만큼 술을 잘넘거가게해요 ㅎㅎ

다시 먹으러 가곱네용

 

 

 

 

 

생맥주 마실땐~ 무조건 치킨이죠!

닭은 왠만하면 배신하지않잖아요 ㅎㅎ

치킨은 1차로도 좋고 2차로도 좋아요

 

 

 

 

 

그리고 가끔씩은 막걸리 생각날때가 있어요~

요즘은 막걸리도 여러가지 맛이 많잖아요

그래서 이것저것 맛보는식으로 한잔씩 마시다보면

어느새 알딸딸하니 기분이 좋아져요 ㅋㅋ

 

막걸리 먹을땐 기름진안주가 최고!

이날은 전이 아니라 감자튀김을 먹었네용

 

 

 

 

 

 

감자튀김은 여기서~ㅋㅋ

칵테일과 생맥주와 함께했어요

치즈드레싱이 듬뿍 올려진 감자튀김이라

느끼하면서도 엄청 맛있었어요!

 

 

 

 

 

술안주메뉴 배불러서 더이상 안들어갈땐

그냥 집에가기 아쉬우니 칵테일 한잔더 +_+

제가 좋아라하는 잭콕이에요 ㅎㅎ

 

시원하고 달달한 잭콕과 함께 마무리 뿅~